본문 바로가기
파이 News

파이 핵심팀원, 저명한 프로그래머 저스틴 우!

by Pi♥ 2021. 4. 7. 00:33

Justin Wu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Growth.ly라는 마케팅 대행사를 설립한 정보 설계자 겸 그로스 해커입니다. 그는 기업가 정신 학습을 해킹하는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매일 제작합니다.

그는 Wall Street Journal과 CES에 모두 출연했습니다. 과거에 그는 Sidevision (워너 브라더스에 의해 투자)과 Vytmn.com(그가 주도해 1년에 $1M 수익의 성장을 거둔 마케팅 기술 회사) 등 여러 회사 설립했다.

결심

Q : 벤처를 개발할 때 어떤 어려움에 직면 했습니까?

저는 다양한 산업과 분야에서 다양한 유형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성장을 저해하는 다양한 도전을 안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반복되는 몇 가지 주제를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의 기본 요소는 실행 능력, 연료를 공급할 리소스, 실행팀 및 견인력입니다. 돈을 벌고 유지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요소는 모두 올바르게 유지하고 유지하기가 어렵고 대부분의 기업이 실패하는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견인력이 부족하여 실패합니다.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제품과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돈은 사업의 산소이자 생명선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유료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테스트, 검증 및 찾지 못하므로 몇 달 동안 다음 앱,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축 한 후 실패합니다.

Q : 끝났다고 생각한 점이 있었나요? 실패할 거라고?

저는 여러 번 실패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내가 실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았고, 내가 어떻게 반응하고 극복하는지가 더 중요했습니다. 실패할 때마다 실패한 이유를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배운 내용을 다음 단계에 적용합니다. 제가 전체 과정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모든 행동을 통해 습득한 기술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로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시장에서 독특하고 가치 있는 스킬셋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실패할 때마다 내 스킬셋으로 돌아갔고 그 덕분에 빨리 고용되거나 컨설팅 비용을 지불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다시 편안해지면 나 자신을 재조정하고 다른 기업가 / 스타트 업을 운영할 수 있게 해주었다.

'굶주리는'기업가가 되고 적은 자원으로 혁신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은 살아남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투자자에게 프로젝트 및 아이디어 자금을 의존하고 다른 일부는 부트 스트랩합니다. 나는 당신이 돈을 위해 실제로 일하거나 돈을 벌지 말아야 하기 때문에 부트 스트랩 사고 방식이 당신을 올바른 사고 방식으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적응성

Q : 기업가로서 벤처 개발에 있어 유연성이 얼마나 중요했습니까?

따라서 유연성에 대한 핵심은 적응 및 변경 시기와 그렇지 않은 시기를 아는 것입니다. 업계 경험과 지식이 있다면 결정을 내리는 데 집중하십시오. 피드백, 데이터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내리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요점은 알리는 것입니다. 피드백이 당신의 모험을 다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귀하는 최선의 판단과 정보를 사용하여 표본 크기가 사실이고 변화를 보증할 만큼 충분히 큰 지 평가해야 합니다.

상상력

Q : 당신의 불꽃은 무엇이었고, 그것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실제로 초등학교 초기에 나의 기업가 정신. 제가 정말 어렸을 때 저는 가족이 아시아에서 이주해 왔기 때문에 부모님이 감당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원했습니다. 나는 일찍부터 돈의 가치에 대해 배웠고, 무언가를 원한다면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한다고 배웠다. 장난감, 카드, 게임 등을 원했기 때문에 그 아이템의 가치를 알았습니다. 나는 craigslist 및 eBay와 같은 사이트에서 할인된 제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동료들이 여전히 소매가를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차익 거래 기회를 쉽게 발견하고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원하는 것을 내 돈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더 이상 누군가를 기다릴 필요가 없었고, 창조하고 받을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내가 성장함에 따라 나는 단기적으로 내 모든 돈을 다시 투자하여 더 큰 수익을 내는 사업 성장에 재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과 실패로 다양한 벤처를 계속해서 시작했습니다.

우정

그래서 창업 초기에 학교에서 많은 사교계에서 제 자신을 배제했습니다. 나는 단지 내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성장시키기 위해 집중하고 결심했습니다. 나는 내가 시작하기에는 약간 반사회적이었음을 인정하지만 어쨌든 자연스럽게 내성적이다. 경력과 벤처에서 성장하면서 관계와 우정의 가치를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흥미로운 일을 하고 있는 진취적인 사람들과 함께 네트워크를 신중하게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성장 마인드와 고정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과 저를 정말로 연관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부정성과 심지어 무책임함을 멀리합니다. 내 커뮤니티와 친구 네트워크는 자신의 행동과 결과를 책임지는 사람들입니다. 나는 단지 스스로를 더 열망하는 배고픈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을 알았고, 그들은 매일 저에게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또한 인연이 약한 사람이라도 가능한 한 많은 사람과 연결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를 만날지 결코 모릅니다. 제가 목표로 하는 이유는 현재와 미래의 기회를 늘리기 위함입니다. 오늘 당신과 연결되는 사람들은 현재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들이 계속 성장하고 변화한다면 그들은 미래에 적합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나와 직접 관련이 없더라도 나와 관련이 있는 다른 사람을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얼굴로 계속 나가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개인 브랜드를 활용하여 더 많은 청중과 소통하고 연락을 유지합니다. 저는 귀중한 콘텐츠를 밀어내어 이러한 관계를 유지하고 대표단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작업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특히 작업에서 자신보다 더 나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은 그 분야의 전문가인 사람들을 찾고 그들이 통제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더 높은 성장을 가져올 더 큰일을 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높은 성장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수정 작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 위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공을 늘리는 데 1분 1 초를 투자해야 합니다. 그보다 적은 것은 장애물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위임과 관련하여 갖는 문제는 몇 가지입니다. 첫째, 대부분은 자신의 수입을 희생하고 개인에게 위임을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운영의 열쇠를 놓아주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두 가지 함정에 여러 번 빠졌습니다. 핵심은 두 가지를 모두 계획하고 시험해보고 즉시 조정하는 것입니다. 일이 진행될 때 항상 빠르게 조정하고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인용문에 따르면 “빨리 가고 싶다면 혼자 가십시오. 멀리 가고 싶다면 같이 가.” 저는 이 개념을 믿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솔로 프레 너로 일해 왔으며 작업과 운영을 확장하려면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Q : 기업가를 위한 최고의 팁은 무엇입니까?

회사 및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매일 자신의 최고의 버전이 되십시오. 벤처가 죽어도 잃을 수는 없습니다. 나는 많은 벤처를 폐쇄했지만 그들이 내가 누구인지 정의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어제보다 낫다는 것을 아는 자신감이었고, 이로 인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내 기술이 큰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여 내 모험가가 죽어도 내 전문 지식에 대한 보수를 받아 내 모험을 회복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출처

 

What The Founder of Growth.ly, Justin Wu, Wants You To Know About Hustle

Justin Wu is an Information Architect & Growth Hacker who founded a marketing agency called, Growth.ly based in Los Angeles — He creates…

medium.com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휴대폰인증 ver.)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 & 가입방법, 걱정 멈춰!! 어닝팀 300여명과 함께

세계최초 스마트폰 무료 채굴 파이코인을 선점하세요!! ​ 채굴자 1,500만명을 돌파한 파이코인은 스탠포드대 블록체인 분산응용 프로그램을 전공한 니콜라스 박사에 의해 개발된 새로운 디지

piholic.tistory.com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페이스북인증 ver.)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채굴법 (페이스북 ver.) 어닝팀 300여명과 함께

[세계최초 스마트폰 무료 채굴 파이(PI)코인으로 미래준비 하세요] ​ 채굴자 1000만명을 돌파한 PI(파이)코인은 스탠포드 대학교 블록체인 분산응용 프로그램을 전공한 니콜라스 박사에 의해 개

piholic.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