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 News

파이코인 지갑 이모저모

by Pi♥ 2021. 4. 27. 14:42

  최근에 파이코인에 관한 기사가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거겠죠? 파이코인의 비전에 한 발씩 가까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말이 되면 어떠한 이벤트들이 펼쳐질지 벌써 설레네요 ㅎㅎ 오늘은 파이코인 단골 김정환 기자님의 기사를 보시죠.

  

파이코인_한스경제1
파이코인 한스경제1

 

  일단 테스트용 파이코인 지갑에 대해 언급하고 계시네요. 첫날 50만 이상의 테스트파이 거래가 이뤄졌다는 새로운 사실을 알 수 있네요. 그리고 최근 파이코인 지갑에 대한 질의응답을 한 사실을 다루고 있습니다.

 

파이코인_한스경제2
파이코인 한스경제2

 

  다음으로는 파이코인 지갑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비위탁형 지갑이라는 것과 그로 인해 비밀번호 분실 시 자산을 찾지 못할 수 있다는 단점까지 언급하셨네요. (짝짝) 로드맵을 다룬 기사들은 거의 없던 거 같은데 김정환 기자님이 파이코인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고 계신 거 같습니다.

 

파이코인_한스경제3
파이코인 한스경제3

 

출처: www.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1404

 

  마지막 문단은 현재 파이코인이 테스트넷 상태에 있다는 점과 테스트용 파이코인 지갑의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마무리하셨네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파이코인에 관한 기사는 김정환 기자님이 원탑이신 듯? 객관적인 사실을 근거로 한 파이코인의 장단점을 모두 다루고 계신 참기자님 인정합니다.

 

파이코인_로고
파이코인

 

  가짜 기사에 현혹되지 마시고 현명한 판단을 하셔서 파이코인의 미래를 이끌어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규 유저분들 언제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휴대폰인증 ver.)

piholic.tistory.com/2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페이스북인증 ver.)
piholic.tistory.com/3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댓글'을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