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 News

파이코인 전망, 심슨이 예언하다?

by Pi♥ 2021. 5. 15. 00:02

  심슨에서 파이코인의 전망에 대해 예언했다는 다소 흥미로운 내용입니다. 가벼운 행복회로(?)를 돌리며 보시면 될 듯합니다. 심슨은 미국의 방송사 FOX에서 방영 중인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미국의 방송 역사 중 시트콤  애니메이션 부분에서는 최장수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애니메이션의 역사에 있어서는 현대기의 대표적 애니메이션들 중 하나로 꼽히죠.
 

  2021년에 34기가 방영이 확정되면서 3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타임지 심슨을 1999년 12월 31일, 20세기 최고의 TV 시리즈물 선정하였으며, 2005년 영국 지상파 TV 채널인 채널 4에서 선정한 가장 위대한 미국 애니메이션 100선에서 심슨이 당당히 1위에 오른 적이 있습니다. 또한, 2013년 TV 가이드가 선정한 가장 위대한 TV 애니메이션 1위를 하기도 했죠.

 

심슨
심슨

 

  지금까지 심슨에서 예언한 많은 것들이 적중을 했다고 하는데요. 신기하기도 하지만 세계가 누군가에 의해 조종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론 무섭네요 ㄷㄷ 1997년 심슨에서 급성 열성 감염을 일으키는 '에볼라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죽고 피를 볼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17년 후인 2014년 실제로 에볼라 바이러스가 세계를 강타했죠.

 

에볼라_바이러스
에볼라 바이러스

 

  그리고 2001년 9월 11일 미국 뉴욕 무역 센터 쌍둥이 빌딩에서 발생했던 끔찍했던 사건인 9.11 테러도 심슨이 예언했었다고 합니다. 아래의 왼쪽 사진은 같은 해인 2001년 3월에 방영된 심슨에 나온 한 잡지의 표지라고 하네요. 심슨 제작진은 이 비극을 정말로 알고 있었을까요?

 

9.11테러
9.11테러

 

  또한, 1995년 방영된 심슨에서 리사의 약혼자는 시계 형식으로 된 핸드폰을 사용했습니다. 20여 년 후 현재 '스마트워치'가 실제로 널리 쓰이게 되었죠. 우연의 일치라기엔 꽤 많이 적중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많은 예언들이 적중했지만 트럼프의 대통령 당선을 15년 전에 예언했었다니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신기하다고 느껴지네요. 트럼프라는 사람이 있는 줄도 몰랐으니 말이죠. 외모 싱크로율도 대박 ㅋㅋ 트럼프를 특정 세력이 밀어줬던 걸까요??

  

트럼프_예언
트럼프 예언

 

트럼프_예언2
트럼프 예언2

 

  심슨의 많은 적중들로 인해 파이코인의 전망에 대한 예언도 이루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드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아래 사진에서 'I  π'라는 문구와 차트가 보이시나요? π를 단순히 원주율의 개념으로 쓴 것일까요? 아니면 파이코인 등 다른 의도가 숨어있는 것일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빨리 시간이 지나게 돼서 정답을 알고 싶네요 ㅎㅎ 

 

심슨_파이코인
심슨 파이코인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휴대폰인증 ver.)

piholic.tistory.com/2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채굴방법 (페이스북인증 ver.)

piholic.tistory.com/3

댓글